로그인
로그인
답례품 제작

큰우산파는곳 제작할때 알아두면 유용한 체크리스 입니다.


페이지 정보
profile image
작성자
  • 0건
  • 1,514회
  • 23-10-28 04:03
본문

#판촉물제작, 단체선물, 판촉물, 기념품, 답례품, 좋은품질 특가판매!


처음 인사 올립니다.

저는 창업기념품제작 쇼핑몰 상담 및 전산을 맡고 있는 권팀장 입니다.

상담을 하다보면 의외로 많은 분들이

판촉물제작을 준비하는데 기본정보가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짧지만 현장 경험이 많은 제 경험을 바탕으로

답례품제작 및 선정에 있어 필요한 알찬 노하우를 공개 하겠습니다.


회사 판촉를 위한 기업선물 선택에 있어 싸고 양 많은 기념품만이 최고라는 생각은 버리고

답례품 선택시 반드시 고려해야 할 사항을 몇가지 정리 해봅니다.


먼저, 홍보 대상자가 누구인가? 즉, 누구를 위한 홍보 및 판촉 활동인가?

대상은 다양합니다. 남자, 여자, 청소년, 아동, 학생, 대학생, 주부, 회사원, 공무원 등

타켓으로 하는 집단이 어떤 그룹에 속하는지를 먼저 생각 해 봐야 합니다.


그리고 내가 정한 대상이 좋아할 기업선물은 무엇인가를 생각해 봐야 합니다.

홍보선물를 위해 지출할 수 있는 예산 규모에 따라 판촉물의 종류와 수량이 결정되기 때문에

지출 가능한 예산도 홍보물 선정에 중요한 요소 입니다.

이렇게 답례품 선정시 나에게 맞는 개업선물을 선택 한다면

저예산으로 최고의 광고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다음은 기프트조아에서 제안하는 홍보물 인기 검색어 입니다.

※ 자료는 월별 주문량과 상담원 추천 수를 바탕으로 작성되었습니다.
 

365일 답례품 인기 검색어 TOP 5

  1. 제주답례품
  2. 마스크줄
  3. 행사용품
  4. 교수님선물
  5. 유치원답례품

1) 봄 홍보물 인기 검색어 TOP 3

  1. 교수님선물
  2. 칠순선물
  3. 돌답례품

2) 여름 기념품 인기 검색어 TOP 3

  1. 판촉물
  2. 사은품
  3. 판촉물

3) 가을 답례품 인기 검색어 TOP 3

  1. 유치원답례품
  2. 센스있는집들이선물
  3. 유치원답례품

4) 겨울 기념품 인기 검색어 TOP 3

  1. 장례식답례품
  2. 회사기념품
  3. 단체선물



◀ 행사별 추천상품 ▶
결혼식 답례품 돌잔치 답례품 친순, 회갑 답례품 전시, 박람회 기념품 동창, 모임 기념품
협회, 세미나 참여 기념 가정의달 기념품 졸업, 입학 기념품 개업,이전 판촉물 창립기념 판촉물

유용성과 실용성: 판촉물은 수신자들이 실제로 사용할 수 있고 유용한 상품이어야 합니다. 일상적으로 필요한 제품이나 서비스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유용한 판촉물은 수신자들이 오랫동안 보관하고 사용하며 기업의 브랜드를 계속해서 노출시킬 수 있습니다. 우산은 클래식하면서도 모던한 체크 패턴의 카운테스마라 3단이며 타올은 단조로우면서 정렬된 보더디자인과 비비드 컬러가 돋보이는 제품입니다. 광고현수막 또한 에너지 효율 향상을 위해 조도 감지 센서를 장착하여 밤이나 어두운 환경에서 작동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 업종별 추천상품 ▶
학교, 학원 홍보물, 판촉물, 기념품 관공서 추천 판촉물, 홍보물, 기념품 금융, 보험사 판촉물, 홍보물, 기념품 교회 홍보물, 판촉물, 기념품 병원, 한의원 홍보물, 판촉물, 기념품
분양사무실 홍보물, 판촉물, 기념품 여행사 판촉물, 홍보물, 기념품 식당, 요식업 판촉물, 홍보물, 기념품 해드폰 홍보물, 판촉물 카페, 베이커리 판촉물, 홍보물물, 기념품






◀ 기프트조아 판촉물 인기 카테고리 ▶
보조배터리 텀블러 물티슈 마이보틀
우산 타올 usb 여행용품




팀원들이 소개할 홍보선물은 다음과 같습니다.

제가 1월에 개업축하선물을 상담하면서 가성비 면에서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으로,

제품에 대한 의문점이 있다면 하단의 제품 설명을 참고 해 주세요.

하지만 자세한 상담을 위해 전문 상담원과 통화를 원한다면 사이트 대표번호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상담시 제품에 대한 기본 정보 즉, 제품명/수량/예산/일정/대상/ 등을 미리 알려 준다면 곧바로 상담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

톡톡 소다 3단 자동우산

5ea0a24cdb836e2f6783c9408c5c8c90_1660523781_8534.jpg
이미지 출처: 기프트조아 

안녕하세요. 이번주 추천판촉물 발표를 맡은 영업1팀 최팀장 입니다. 오늘 소개할 제품은 톡톡튀는 달콤한 컬러 소다 3단 자동우산 입니다. 기본 특징으로는 간편한 원터치, 내구성 강한 코팅 알루미늄 재질 살대(8개 프레임)로 구성, 340g 가벼운 중량감 및 방수 및 방풍기능까지 갖춰 4계절 생활 필수품 입니다. 펼때도 원터치로 자동으로 접을때도 자동으로 접힙니다. 실크 1도 인쇄로 파우치에만 인쇄 가능한 제품 입니다. MZ 세대를 겨냥한 톡톡튀는 디자인으로 인기를 끌고 있으며 젊은세대 뿐만 아니라 다양한 연령층을 대상으로 판촉활동을 할 수 있는 생활 필수템입니다. 휴대가 간편하기 때문에 여성분들에게 어필하기 좋아 여름철 홍보물로 많은 문의가 있습니다. 이상으로 저희 팀에서 선정한 여름판촉물 우산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좀더 상세한 내용은 문의 주시면 상담 도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현재 진행 중 이벤트 ▶
6e832a712cf517010000d418f66ca31d_1648985405_9916.jpg




오늘의 판촉물 칼럼


이번에 소개할 내용은 기업 및 회사에서 판촉물제작을 담당한다면 고려해야할 사항으로 지난 게시물과 함께 보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마케팅 전략은 현대 비즈니스 환경에서 성장과 경쟁력 유지에 필수적입니다. 판촉물 제작은 기업의 홍보 전략에서 핵심적인 역할을 담당하며, 다양한 이점을 가져다 줍니다. 이 글에서는 판촉물 제작에 대한 철저한 탐구와 분석을 통해, 창의성, 다양성, 감정적 연결과 같은 주요 가치를 강조하여 판촉물 제작의 중요성을 이야기하고자 합니다.


기업 홍보물 제작 3가지 전략

 

1. 창의성을 통한 브랜드 강화

판촉물은 브랜드의 시선을 이끌고 인식력을 강화시키는 데 중대한 역할을 합니다.창의적이고 독특한 판촉물은 소비자들에게 흥미로운 경험을 선사하며 브랜드와의 강한 유대감을 형성합니다.예를 들어, 브랜드의 로고나 슬로건을 적절하게 활용한 창의적인 디자인의 티셔츠나 모바일 액세서리는 소비자들에게 브랜드의 가치와 독특함을 강조하는데 탁월한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판촉물 제작시 창의성을 통한 브랜드 강화를 위해 다음과 같은 방법들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독특한 디자인: 일반적이지 않고 창의적인 디자인을 적용하여 제품에 시각적인 매력적인 면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맞춤형 판촉물: 고객의 취향과 용도에 맞게 개인화된 답례품을 제공하여 고객과의 연결을 증진시킵니다.
혁신적인 소재: 새로운 재료나 기술을 활용하여 환경 친화적이고 효과적인 기념품을 개발합니다.
상호작용 가능한 제품: 소비자와 상호작용할 수 있는 기능이나 요소를 제품에 추가하여 참여와 창조성을 유도합니다.
사회적 가치 부여: 판촉물을 통해 브랜드의 사회적 책임과 가치를 강조하여 소비자들의 인식과 신뢰를 높입니다.
미디어 융합: 디지털 기술과 미디어를 활용하여 판촉물을 새롭게 구성하고 전달 방식에 창의성을 발휘합니다.
경험 기반 제품: 소비자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는 호주기념품을 개발하여 브랜드와의 감정적인 연결을 형성합니다.
협업과 파트너십: 다른 브랜드나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창의적이고 독특한 판촉물을 공동으로 제작합니다.
사진 또는 비디오 콘텐츠 활용: 판촉물에 사진 또는 비디오 콘텐츠를 활용하여 브랜드의 이야기를 효과적으로 전달합니다.
사용자 참여 캠페인: 소비자들이 제안하고 참여할 수 있는 판촉물 캠페인을 진행하여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수집하고 활용합니다.


2. 다양성으로 인한 타겟팅 강화

판촉물 제작은 다양한 제품 형태와 종류를 제공하여 고객의 다양한 용도와 필요에 맞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소비자들은 각자의 취향과 성향에 부합하는 제품을 선호하며, 이에 다양성을 제공하는 판촉물은 그들의 관심과 참여를 유도합니다.에코백과 재활용 가능한 텀블러와 같은 친환경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함으로써, 환경을 중시하는 그들의 관심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감정적 연결을 통한 로열티 증진

판촉물은 소비자들과의 감정적인 연결을 통해 브랜드 인식과 충성도를 높입니다.특히, 로열티를 증진시키는 데 있어서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판촉물은 필수적인 전략입니다.고객들이 자신의 이름이나 회원 가입 기념일과 같은 맞춤형 메시지가 포함된 개인화된 선물을 받게 되면, 그들은 브랜드에 대한 특별한 애정을 표현하며 로열티를 강화합니다.


FAQ - 자주하는 질문

Q. 비회원은 배송 조회를 어떻게 하나요?

비회원으로 상품을 구입하신 분께서는 페이지 우측 퀵메뉴 '주문배송조회'로 이동, 주문번호 입력으로 배송 조회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기프트조아 소개]

10여년 이상 온라인 판촉물제작 쇼핑몰을 운영하며 공공기관 및 학교 후불제를 실시 하는 등 기업 이미지 향상에 노력해 왔습니다.

전문 상담원의 친절한 상담과 판촉물 제작이 완료될때까지 1:1 맞춤 서비스로 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1544-6233

평일(월~금) 오전 9:00 ~ 오후 9:00

토요일        오전 9:00 ~ 오후 6:00


판촉물쇼핑몰창업, 판촉물 창업절차
8776149321160b1045d42e622de2f4c2_1643277773_2153.jp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