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로그인
답례품 제작

한국전통상품 선택 고민 되시나요? MD 추천리스트 참고하세요


페이지 정보
profile image
작성자
  • 0건
  • 1,476회
  • 23-10-21 10:36
본문

인쇄, 배송무료/공공기관, 기업, 단체 등 홍보물, 기념품, 사은품, 판촉물 전문


안녕하십니까?

경영지원 5팀이 준비한 지난주의 추천 홍보물 소개합니다.
지난주 가장 많은 문의를 받은 판촉물은 USB 입니다.

위드 코로나로 야외 활동이 많아 이런 종류의 상품문의가 점점 많아지고 있네요.
그리고 요즘엔 경기도 되살아나 활발한 소비가 예상되기 때문에 기업선물과 답례품 제작에 관심을 더 갖게 되는 것 같습니다.

하루 상담 중 볼펜 관련 문의가 20% 내외로 꽤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지만
가격 부담 때문일까요? 유사한 판촉물을 추천을 요구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일반 상품과 달리 홍보성 개업선물은 대량생산으로 상품마다 조금씩의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특히 불량률 또한 감안해야 합니다.

맡은 일이 주기적으로 판촉물 주문을 담당하던 분들 같으면 상담이 수월하지만
처음 주문하는 분들은 설명 후 요즘 많이 찾는 제품으로 추천해 드리면 대부분 만족해합니다.

아래 상품 및 정보는 앞으로 홍보물 제작 시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작성하였습니다.



다음은 기프트조아에서 제안하는 판촉물 인기 검색어 입니다.

※ 자료는 월별 주문량과 상담원 추천 수를 바탕으로 작성되었습니다.
 

365일 답례품 인기 검색어 TOP 5

  1. 부산기념품
  2. 결혼식선물
  3. 창립기념일선물
  4. 홍보용품
  5. 개업식선물

1) 봄 답례품 인기 검색어 TOP 3

  1. 행사사은품
  2. 고급답례품
  3. 칠순답례품

2) 여름 답례품 인기 검색어 TOP 3

  1. 팔순선물
  2. 답례선물
  3. 홍보물

3) 가을 기념품 인기 검색어 TOP 3

  1. 오픈선물
  2. 가게개업선물
  3. 학원선생님선물

4) 겨울 홍보물 인기 검색어 TOP 3

  1. 결혼답례품
  2. 단체기념품
  3. 대구판촉물



◀ 행사별 추천상품 ▶
돌잔치 답례품 친순, 회갑 답례품 전시, 박람회 기념품 동창, 모임 기념품 협회, 세미나 참여 기념
가정의달 기념품 졸업, 입학 기념품 개업,이전 판촉물 창립기념 판촉물 결혼식 답례품






무점포 재택창업으로 시작할 수 있는 판촉물창업 및 인쇄편의점 창업은 소자본으로 창업이 가능하다는 장점뿐만 아니라 이제 볼펜 같은, USB 메모리 같은 식상한 판촉물은 그만 준비하시고 영업 3팀이 야심차게 선정한 금주 추천 판촉물인 플라이토 실리콘 휴대용 접이식컵으로 최대의 홍보 효과를 누려 보세요. 신학기홍보물 코마사, 친환경 인증외 코텍스 1등급 제품으로 세련된 비비드 컬러 조합으로 바스룸에 화사함을 줄 수 있는 제품입니다.


◀ 업종별 추천상품 ▶
분양사무실 홍보물, 판촉물, 기념품 여행사 판촉물, 홍보물, 기념품 식당, 요식업 판촉물, 홍보물, 기념품 해드폰 홍보물, 판촉물 카페, 베이커리 판촉물, 홍보물물, 기념품
학교, 학원 홍보물, 판촉물, 기념품 관공서 추천 판촉물, 홍보물, 기념품 금융, 보험사 판촉물, 홍보물, 기념품 교회 홍보물, 판촉물, 기념품 병원, 한의원 홍보물, 판촉물, 기념품






◀ 기프트조아 판촉물 인기 카테고리 ▶
텀블러 타올 usb 여행용품
보조배터리 물티슈 마이보틀 우산




끝으로 알려드릴 판촉물은 보시는 것과 같습니다.

제가 4월에 회사판촉물을 상담하면서 사계절 언제나 사용 가능한 것을 찾는다면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으로,

제품에 대한 상세 설명은 하단의 제품 설명을 참고 해 주세요.

하지만 자세한 상담을 위해 전문 상담원과 통화를 원한다면 사이트 대표번호로 전화 후 상담원을 찾아주세요.

상담시 제품에 대한 기본 정보 즉, 제품명/수량/예산/일정/대상/ 등을 미리 알려 준다면 어떤 상담원과도 바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르네 롱 화이트머그컵

3f8384cc83f1c69a82d2cb6bfd8e6b9f_1643605657_5076.jpg
이미지 출처: 기프트조아

르네 롱 화이트머그컵는 순백색의 깨끗한 화이트 머그로 일반 머그컵보다 약간 길죽한 롱 스타일 입니다.
카페 및 레스토랑 오픈 기념으로 답례품으로 홍보용으로 많이 주문 합니다.

제품 상세설명 >>





◀ 현재 진행 중 이벤트 ▶
6e832a712cf517010000d418f66ca31d_1648986477_0108.jpg




오늘의 판촉물 칼럼


이번에 소개할 내용은 기업 및 회사에서 판촉물제작을 담당한다면 고려해야할 사항으로 지난 포스팅과 함께 보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성장과 경쟁력을 유지하려면 현대 비즈니스 환경에서는 창의성과 혁신을 갖춘 마케팅 전략을 적극적으로 도입해야 합니다. 판촉물 제작은 기업의 홍보 전략에서 상당히 중요한 역할을 수행하고, 다양한 이점을 제공합니다. 이 글은 판촉물 제작에 대한 깊은 통찰과 지식을 제공하며, 창의성, 다양성, 감정적 연결과 같은 핵심 가치를 강조하여 판촉물 제작의 중요성을 이야기하고자 합니다.


본론: 판촉물 제작 3가지 전략

1. 창의성을 통한 브랜드 강화

판촉물은 브랜드의 시인성을 강화시키고 인식력을 증가시키는 데 주요한 역할을 담당합니다.창의적이고 독특한 판촉물은 소비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주며 브랜드와의 강력한 연결을 형성합니다.예를 들어, 브랜드의 상징이나 구호를 창의적으로 활용한 디자인의 티셔츠나 모바일 액세서리는 소비자들에게 브랜드의 가치와 독창성을 소개하는데 탁월한 수단이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판촉물 제작시 창의성을 통한 브랜드 강화를 위해 다음과 같은 방법들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독특한 디자인: 일반적이지 않고 진보적인 디자인을 적용하여 제품에 시각적인 매력을 빛내줍니다.
맞춤형 판촉물: 고객의 취향과 용도에 맞게 개인화된 답례품을 제공하여 고객과의 강한 연결을 형성합니다.
혁신적인 소재: 새로운 재료나 기술을 활용하여 환경 친화적이고 효과적인 판촉물을 개발합니다.
상호작용 가능한 제품: 소비자와 상호작용할 수 있는 기능이나 요소를 제품에 추가하여 참여와 창조성을 유도합니다.
사회적 가치 부여: 판촉물을 통해 브랜드의 사회적 책임과 가치를 강조하여 소비자들의 인식과 신뢰를 높입니다.
미디어 융합: 디지털 기술과 미디어를 활용하여 판촉물을 새롭게 구성하고 전달 방식에 창의성을 발휘합니다.
경험 기반 제품: 소비자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는 장례식답례품을 개발하여 브랜드와의 감정적인 연결을 형성합니다.
협업과 파트너십: 다른 브랜드나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창의적이고 독특한 판촉물을 공동으로 제작합니다.
사진 또는 비디오 콘텐츠 활용: 판촉물에 사진 또는 비디오 콘텐츠를 활용하여 브랜드의 이야기를 효과적으로 전달합니다.
사용자 참여 캠페인: 소비자들이 제안하고 참여할 수 있는 판촉물 캠페인을 진행하여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수집하고 활용합니다.


2. 다양성으로 인한 타겟팅 강화

판촉물 제작은 다양한 제품 형태와 종류를 활용하여 고객들이 유연하게 원하는 용도와 필요에 맞게 활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소비자들은 각자의 취향과 성향에 맞는 제품을 선호하고, 이에 대한 다양성을 가진 판촉물은 그들의 관심과 참여를 이끌어냅니다.환경을 중요시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친환경 제품인 에코백과 재사용 가능한 텀블러를 제시하여 그들의 관심을 유도할 수 있습니다.


3. 감정적 연결을 통한 로열티 증진

소비자들과의 감정적인 유대를 형성하는 판촉물은 브랜드의 가치를 공감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로열티를 향상시키는 데 있어서, 특히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판촉물은 필수적인 전략입니다.맞춤형 메시지와 개인화된 선물은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여 그들의 로열티와 브랜드 간의 연결을 강화합니다.


맺음말: 판촉물 제작 결론

창의성과 다양성을 증진시키는 혁신적인 전략으로서, 판촉물 제작이 현대 비즈니스에서 더욱 필수적인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판촉물 제작은 현대 비즈니스에서 창의성과 다양성을 결합하여 브랜드 강화, 타겟팅 전략의 강화, 그리고 로열티 증진과 같은 다양한 이점을 창출하는 핵심 전략입니다.판촉물은 창의성과 감정적인 연결을 강조하여 소비자들에게 독특한 경험을 제공하며, 브랜드와의 심리적인 유대감을 형성합니다.기업들은 판촉물 제작에 고객들의 의견과 요구사항을 반영해야 하며, 이를 통해 소비자들과의 강한 연결고리를 형성할 수 있을 것입니다.

 


FAQ - 자주하는 질문

Q. 제품에 인쇄가 가능한가요?

일부 제품의 경우 제품의 특성이나 재질에 따라 인쇄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기본 실크1도 인쇄입니다. 기본수량 이상 주문하실 경우 실크1도 인쇄비는 무료이며, 기본수량 미만 주문, 인쇄 도수 추가, 스티커 제작이나 레이저 인쇄, 금.은.청박인쇄, 칼라(전사)인쇄 등 특수 인쇄를 하실 경우에는 별도의 인쇄비가 추가됩니다.
인쇄내용은 고객님이 주문서 작성시 직접 입력하시거나 로고이미지 파일을 직접 업로드하고 설명하실 수 있습니다. 로고이미지는 가급적 일러스트(ai파일)나 코렐드로우(cdr파일)로 보내주시기 바라며, 포토샵(psd), 일반사진파일(jpg, bmp, gif)도 가능합니다. 단, 해상도는 150dpi 이상 가능합니다.
접수된 원고(이미지 포함)의 상태가 좋지 않을 경우 재전송/수정 보완/재제작 등의 과정을 거칠 수 있습니다.
텍스트 원고 및 이미지 원고의 업로드가 완료되고 파일이 확인된 후 인쇄 시안을 만들어 고객님께 인쇄시안 교정을 보여드리며, 고객님의 최종 확인 후 인쇄제작을 진행하게 됩니다.

[기프트조아 소개]

10여년 이상 온라인 판촉물제작 쇼핑몰을 운영하며 공공기관 및 학교 후불제를 실시 하는 등 기업 이미지 향상에 노력해 왔습니다.

전문 상담원의 친절한 상담과 판촉물 제작이 완료될때까지 1:1 맞춤 서비스로 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1544-6233

평일(월~금) 오전 9:00 ~ 오후 9:00

토요일        오전 9:00 ~ 오후 6:00


판촉물쇼핑몰창업, 판촉물 창업절차
8776149321160b1045d42e622de2f4c2_1643277773_2153.jp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