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로그인
홍보물 제작

전바구니구입 제작 사이트 여기 어때요?


페이지 정보
profile image
작성자
  • 0건
  • 341회
  • 23-08-26 01:03
본문

판촉물 무조건할인,정찰가파괴,최대70%할인, 기업체후불, 24시간상담


안녕하십니까?

저는 기념품제작 쇼핑몰 디자인 및 전산을 맡고 있는 권과장 입니다.

상담을 하다보면 의외로 많은 분들이

판촉물제작을 준비하는데 기본정보가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짧지만 현장 경험이 많은 제 경험을 바탕으로

답례품제작 및 선정에 있어 필요한 알찬 노하우를 공개 하겠습니다.


회사 광고를 위한 답례품 선택에 있어 싸고 양 많은 홍보물만이 최고라는 생각은 버리고

창업기념품 선택시 반드시 고려해야 할 사항을 몇가지 정리 해봅니다.


먼저, 홍보 대상자가 누구인가? 즉, 누구를 위한 홍보 및 판촉 활동인가?

대상은 다양합니다. 남자, 여자, 청소년, 아동, 학생, 대학생, 주부, 회사원, 공무원 등

타켓으로 하는 집단이 어떤 그룹에 속하는지를 먼저 생각 해 봐야 합니다.


그리고 내가 정한 대상이 좋아할 홍보물은 무엇인가를 생각해 봐야 합니다.

답례품를 위해 지출할 수 있는 예산 규모에 따라 창립기념품의 종류와 수량이 결정되기 때문에

지출 가능한 예산도 창립기념품 선정에 중요한 요소 입니다.

이렇게 기념품 선정시 나에게 맞는 판촉물을 선택 한다면

저예산으로 최고의 광고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다음은 기프트조아에서 제안하는 답례품 인기 검색어 입니다.

※ 자료는 월별 주문량과 상담원 추천 수를 바탕으로 작성되었습니다.
 

365일 홍보물 인기 검색어 TOP 5

  1. 어린이집선생님선물
  2. 제주답례품
  3. 고급판촉물
  4. 결혼답례품꿀
  5. 교생실습선물

1) 봄 답례품 인기 검색어 TOP 3

  1. 개업식선물
  2. 답례품
  3. 답례선물

2) 여름 판촉물 인기 검색어 TOP 3

  1. 대구선물
  2. 고급기념품
  3. 창립기념일선물

3) 가을 홍보물 인기 검색어 TOP 3

  1. 회사기념품
  2. 기념선물
  3. 행사선물

4) 겨울 답례품 인기 검색어 TOP 3

  1. 창립기념선물
  2. 개업판촉물
  3. 제주답례품



◀ 행사별 추천상품 ▶
돌잔치 답례품 친순, 회갑 답례품 전시, 박람회 기념품 동창, 모임 기념품 협회, 세미나 참여 기념
가정의달 기념품 졸업, 입학 기념품 개업,이전 판촉물 창립기념 판촉물 결혼식 답례품






기존 우산과 다르게 거꾸로 위로 펴지고 접히게 설계되어, 일반 우산과는 차원이 다른 완벽에 가깝게 비에 젖음을 줄여 줍니다. 한국판촉선물산업협회(KGM: 회장 이양일)는 지난해 1월 1일부터 20일까지 20일간 제2회 대한민국 판촉물 온라인쇼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한국관광공사기념품 과거의 판촉물은 저렴한 가격에 최대한 많은 사람들에게 홍보하는 것을 목표로 하였습니다.


◀ 업종별 추천상품 ▶
식당, 요식업 판촉물, 홍보물, 기념품 해드폰 홍보물, 판촉물 카페, 베이커리 판촉물, 홍보물물, 기념품 학교, 학원 홍보물, 판촉물, 기념품 관공서 추천 판촉물, 홍보물, 기념품
금융, 보험사 판촉물, 홍보물, 기념품 교회 홍보물, 판촉물, 기념품 병원, 한의원 홍보물, 판촉물, 기념품 분양사무실 홍보물, 판촉물, 기념품 여행사 판촉물, 홍보물, 기념품






◀ 기프트조아 판촉물 인기 카테고리 ▶
텀블러 물티슈 마이보틀 우산
타올 usb 여행용품 보조배터리




팀원들이 안내할 창립기념품은 아래에 나오는 것입니다.

제가 2월에 개업판촉물을 상담하면서 예산이 빠듯하다면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으로,

제품에 대한 간단한 설명은 하단의 제품 설명을 참고 해 주세요.

하지만 자세한 상담을 위해 전문 상담원과 통화를 원한다면 사이트 대표번호로 전화 주세요.

상담시 제품에 대한 기본 정보 즉, 제품명/수량/예산/일정/대상/ 등을 미리 알려 준다면 기다림 없는 빠른 상담이 가능합니다.

심플 폴더 손거울

3a94689f3bb7360634f694ac8ffb9487_1643465572_4215.jpg
이미지 출처: 기프트조아 

심플 폴더 손거울은 블랙, 베이지핑크, 민트 세가지 컬러와 스테인레스 거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핸드백, 파우치에도 쏙 들어가고 접어서 휴애가 간편한 PU 사각손거울 입니다.

제품 상세설명 >>





◀ 현재 진행 중 이벤트 ▶
알리오 특가 기획전




오늘의 판촉물 칼럼


이번에 소개할 내용은 기업 및 회사에서 판촉물제작을 담당한다면 고려해야할 사항으로 지난 기사과 함께 보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성장과 경쟁력을 유지하려면 현대 비즈니스 환경에서 창의성과 혁신을 기반으로 한 마케팅 전략을 선택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기업의 홍보 전략에서 판촉물 제작은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하고, 다양한 장점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글은 판촉물 제작에 대한 철저한 조사와 분석을 통해, 창의성, 다양성, 감정적 연결 등의 핵심 가치를 강조하여 판촉물 제작의 중요성을 설명하고자 합니다.


홍보물 제작 3가지 전략

 

1. 창의성을 통한 브랜드 강화

판촉물은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여주며 인식력을 향상시키는 데 핵심적인 역할을 가지고 있습니다.창의적이고 독창적인 판촉물은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며 브랜드와의 강한 유대감을 형성합니다.예를 들어, 브랜드의 상징이나 구호를 재치 있게 활용한 디자인의 티셔츠나 모바일 액세서리는 소비자들에게 브랜드의 가치와 독특함을 효과적으로 전달하는데 뛰어난 수단이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판촉물 제작시 창의성을 통한 브랜드 강화를 위해 다음과 같은 방법들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독특한 디자인: 일반적이지 않고 창조적인 디자인을 적용하여 제품에 시각적인 매력을 돋보이게 합니다.
맞춤형 판촉물: 고객의 취향과 용도에 맞게 개인화된 홍보물을 제공하여 고객과의 연결을 높여줍니다.
혁신적인 소재: 새로운 재료나 기술을 활용하여 환경 친화적이고 효과적인 답례품을 개발합니다.
상호작용 가능한 제품: 소비자와 상호작용할 수 있는 기능이나 요소를 제품에 추가하여 참여와 창조성을 유도합니다.
사회적 가치 부여: 판촉물을 통해 브랜드의 사회적 책임과 가치를 강조하여 소비자들의 인식과 신뢰를 높입니다.
미디어 융합: 디지털 기술과 미디어를 활용하여 판촉물을 새롭게 구성하고 전달 방식에 창의성을 발휘합니다.
경험 기반 제품: 소비자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는 퇴사답례품을 개발하여 브랜드와의 감정적인 연결을 형성합니다.
협업과 파트너십: 다른 브랜드나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창의적이고 독특한 판촉물을 공동으로 제작합니다.
사진 또는 비디오 콘텐츠 활용: 판촉물에 사진 또는 비디오 콘텐츠를 활용하여 브랜드의 이야기를 효과적으로 전달합니다.
사용자 참여 캠페인: 소비자들이 제안하고 참여할 수 있는 판촉물 캠페인을 진행하여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수집하고 활용합니다.


2. 다양성으로 인한 타겟팅 강화

판촉물 제작은 다양한 제품 형태와 종류를 제공하여 다양한 고객 세분을 대상으로 하는데 도움이 됩니다.여러분들은 소비자들이 자신만의 취향과 성향에 맞는 제품을 선호하고, 이에 대한 다양성을 가진 판촉물이 그들의 주목과 참여를 유발한다는 점을 이미 알고 계시죠.소비자들에게 친환경 제품인 에코백과 재활용 가능한 텀블러를 제시하여, 그들이 환경 보호에 더 큰 관심을 갖도록 유도할 수 있습니다.


3. 감정적 연결을 통한 로열티 증진

소비자들과의 감정적인 유대를 형성하는 판촉물은 브랜드의 이미지를 강화하고 경쟁력을 향상시킵니다.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판촉물은 그들의 신뢰와 충성도를 높이는 동시에, 브랜드의 이미지와 인지도를 강화합니다.고객들이 자신의 이름이나 회원 가입 기념일이 포함된 개인화된 선물을 받을 때, 그들은 브랜드에 대한 감사와 로열티를 강화하는 경험을 얻습니다.


FAQ - 자주하는 질문

Q. 주문한 상품이 언제쯤 배송되나요?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은 입금 확인 후 3~7일 이내에 배송이 시작됩니다. 단, 휴일 및 공휴일 제외 업체 주문 제작 상품이나, 업체 설치 상품의 경우 보름정도 소요될 수 있으며, 조금 더 지연될 수도 있습니다.(배송 기간이 길어지는 경우에는 별도로 연락 드립니다.)

기프트조아 장점

  • 판촉물 기념품 백화점 입니다.
  • 관공서/학교 후불제 가능 합니다.
  • 전국 최저가 보장제 실시합니다.

☎ 대표번호: 1544-6233

≫ 쇼핑몰 바로가기 https://giftjoa.biz

네이버 / 다음에서 "기프트조아"로 검색하시면 됩니다.


판촉물쇼핑몰창업, 판촉물 창업절차

8776149321160b1045d42e622de2f4c2_1643277773_2153.jpg

판촉물창업 알아보기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